TOP

서비스 지원 및 문의

카카오톡 채널 추가하고 문의·상담 받으세요

Q 핵심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A.

강사는 문제은행을 활용한 자유로운 평가 출제(난이도별)가 가능하여 학생의 평가관리에 효과적입니다.
학생은 동영상강의 학습을 통해 원하는 과목 단원의 개념학습 부터 문제풀이 학습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학생의 학습 결과를 통해 개인별 맞춤 클리닉 관리는 물론, 다양한 보고서 생성도 가능합니다.

Q 지원 대상 학년, 과목, 서비스는 어떻게 되나요?

A.

초등 전학년 국어, 수학, 과학, 사회 과목의 동영상 강의와 문제은행
중등 전학년 국어, 영어, 수학, 과학, 사회, 역사 과목의 동영상 강의와 문제은행
고등 전학년 수학 과목의 문제은행을 지원합니다.

Q 무료체험은 어떻게 하나요?

A.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며, 무료체험은 7일간 제공됩니다.
* 무료체험신청 → 사이트 및 아이디 발급, 안내 → 7일간 사용 → 정식 가입 결정

Q 태블릿이나 스마트폰으로도 가능한가요?

A.

학습사이트는 반응형 웹으로 개발되어 pc, 노트북, 태블릿pc, 스마트폰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다만, 디바이스별 크기나 해상도에 따라 일부 구현되지 않는 기능이 있음을 안내드립니다.

Q 프랜차이즈인가요? 가입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A.

프랜차이즈가 아닌 월 프로그램 이용료를 납부하며 사용하는 콘텐츠 공급계약 방식입니다.
본사 또는 해당 지역 지사를 통해 약정서 작성 후 가입을 진행하게 됩니다.
본사 고객센터 1899-7774 또는 카카오톡으로 가입의사 전해주시면 진행과정 안내드리겠습니다.

Q 가입 후 프로그램 교육은 어떻게 하나요?

A.

일정 조율 후 가능합니다. 혹여 방문이 어려운 상황에는 비대면을 통해 교육을 진행 할 수도 있습니다.
학원에서는 가입 후 상세한 메뉴얼과 유선 상담, 이용가이드 자료 등을 통해 교육없이도 사용법을 습득하실 수 있습니다.

Q 중도 해지 시 위약금이 있나요?

A.

프로그램 사용료를 매월 초 선결재하며 사용하는 방식이라 해지 시 별도 위약금은 없습니다.
단, 프로모션 및 이벤트 정책에 맞춰 가입한 경우, 계약 조건에 따라 위약금이 발생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해지를 원할 경우에는 1개월전까지 본사 및 지사를 통해 해지의사를 밝혀주셔야 합니다.

Q 프로그램에 대해 궁금한점이 있어요

A.

본사 고객센터 (1899-7774)로 연락주시면 유선 안내 및 원격지원을 통해 상세히 안내드리겠습니다.
원활한 상담시간은 평일 13:00~20:00 입니다. (주말 및 공휴일 휴무)

가입지원

더 궁금한 사항은 1899-7774로 문의주시면 자세히 알려드리겠습니다

  • 독자적 학습 홈페이지 제작

    개별 도메인을 활용한 학원만의 학습사이트 온라인,SNS를 통한 학원 홍보 활용

  • 커뮤니티 운영

    교육, 입시정책 등의 다양한 정보 제공 활용 방법, 우수 사례 공유

  • 입문 & 보수 교육

    대면,비대면 프로그램 활용 교육 지원 초기 입문 교육 & 보수 교육 지원